해외살이/미국

미국 캘리포니아 일상) 요즘보고 있는 또 다른 애플티비 미드

오트밀밀 2021. 10. 9. 07:23
반응형

작년에 미국 내 애플티비가 런칭하면서 구독 시 1년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지금도 적용되는지는 모르겠으나..

나의 경우 작년 11월경 구독을 시작했으니

이번달에 끝나는 애플티비 subscription!

 

 

반응형

 

 

해지를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1년 연장이 되는데  연장을 해야할까말까 고민이다.

넷플릭스와 달리 볼만한 쇼가 정말정말 많고

계속해서 좋은 드라마가 런칭되기 때문 ㅠ

 

 

 

▽ 기존에 소개했던 애플티비 미드 추천 리스트 

 

 

 

미국 캘리포니아 일상) 미국애플티비! 고퀄리티 미드, 다큐멘터리 가득한 애플티비

5년이 넘는 시간동안 구독했던, 풍요 속 빈곤인 넷플릭스를 당차게 끊고, 퇴근 후, 주말을 애플티비, 디즈니 플러스로 즐긴다. 왜 진작에 구독을 끊지못했을까라고 생각할 정도로, 애플티비, 디

totallyoatsome.tistory.com

 

 

요즘 잘 보고있는 애플티비 미드는 아래 3가지다

 

 

1 씨 See

 

포스터만 보고는 ㅎㅎ 안보고 있다가 남편이 혼자 시즌1을 끝내고 시즌2를 시작하려고 하길래 같이 시청하고 있는 See. 와- 재밌잖아..! 색감이 감각적이거나 예술적인 미와 감성(?)은 없지만, 아이디어나 구상이 참신하다. 주연인 제이슨 모모아가 Jason Momoa 연기를 기가막히게 잘 하고 Paya 족의 Sibeth 여왕이 미친 연기과 계략을 ㅎ 펼치는, 조금은 미쳐 돌아가는 ㅎㅎ 미드. See의 세계에서는 앞을 볼 수 있는 사람들이 마녀사냥의 중심이 되곤한다

 

 

 

 

2 더 모닝 쇼 The Morning Show

 

제니퍼 에니스톤, 리즈 위더스푼 주연의 미국드라마. 시즌1일이 끝나고 최근에 시즌2가 시작되었는데 개인적으로 1편을 더 재미있게 봤다. 방송국에서 일어나는 미투사건을 파헤치고 서열과 연줄 등을 통해 사내에서 일어나는 정치와 책략 등이 뭍어나는 드라마. 보다보면 스트레스 받는지만...  시즌1의 경우 스토리전개가 빨리빨리 진행돼 다음 에피소드를 보고 싶은 마음에 내 마음도 급해진다 ㅎㅎ 방송국에서 일어나는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

 

 

 

 

3 미스터 코만 Mr. Corman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배우 중 하나. 조셉 고든 래빗이 나오는 드라마! 조셉 고든 래빗 작품은 믿고 보는게 정석 :) 애플티비에서 방영하는 요 Mr.corman도 강추 중 강추다. 우울증에 anxiety까지 갖고 있는 코만의 삶. 이혼한 부모 아래서 자란 그는 항상 불만이 가득하다. 학교 선생님으로써는 최고지만 연애는 엉망이고 인생도 보잘것없다고 느껴지는 그에게 시즌 끝에는 좋아하는 사람을 운명(?)처럼 만나게된다. 시즌2가 만들어졌음 좋겠는 드라마. 드라마 전체 색감도 좋고 드라마 안에 조셉 고든 래빗이 직접 만든듯한 노래, 작곡, 작사도 뛰어나다. 그는 천재가아닐까?를 되새기게하는 미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