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영화&드라마

미국 캘리포니아 일상) 미국애플티비! 고퀄리티 미드, 영드, 다큐멘터리 가득한 애플티비

오트밀밀 2021. 6. 29. 11:17
반응형

5년이 넘는 시간동안 구독했던,

풍요 속 빈곤인 넷플릭스를 당차게 끊고,

퇴근 후, 주말을 애플티비, 디즈니 플러스로 즐긴다.

왜 진작에 구독을 끊지못했을까라고 생각할 정도로,

애플티비, 디즈니 플러스만으로도 즐거이 여가생활 가능 :)

.

그 중 볼말한

미국 드라마와 영국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을 소개해본다

이 포스팅에서는 애플티비만 우선!

 

.

.

.

 

/ 애플티비 추천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1. Servant 서번트

#미드추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해리포터 친구인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가 출연하는 스릴러물.

서번트에 캐스팅된 연기자들 모두 연기를 너무나도 잘하고,

구성과 연출이 정말 탄탄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고퀄의 미드다.

바쁜 미국 도심의 한 가정에서 일어나는 기괴한 이야기

아이를 둔 엄마라면 끔찍하다고 느낄수도 있겠으나,

한편으로는 이해도 가는 스토리.예술적인 색감, 효과, 음악 등등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미드!

 

 

 

 

2. Defending Jabob 디펜딩 제이콥

#미드추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 주연의 미국 드라마, 디펜딩 제이콥.

살인자로 낙인찍힌 아들 제이콥의 누명을 벗기기 위한

아빠 역할의 크리스 에반의 노력이 실로 몸소 느껴지는 드라마다.

빠른 전개, 서번트처럼 구성이 좋아

계속 next를 누르며 다음 에피소드를 보게되는 드라마.

크리스 에반의 아들은 살인자일까 아닐까?

 

반응형

 

 

 

3. Trying 트라잉

#영드추천

 

 

 

영국 드라마, 트라잉.

오랜만에 내 마음에 쏙- 드는 현실물.

아이를 갖지 못하는 젊은 영국 커플의 입양과정,

그 어려움 등이 고스란히 표현되어 있고

드라마 속 여러 커플의 관계 유지, 형성, 사랑 등이

재치있고 쾌활하게 그려져있다.

부모의 역할, 아빠의 역할, 엄마의 역할 등에서 벗어나,

한 인간과 사람으로써 삶을, 살아가는 태도 등을 엿볼 수 있고

서로 어떻게 위기를 헤쳐나가고 극복하고 다시 꼬이기만 하는지도 보여진다.

영국 특유의 위트가 잘 살아있는 유럽 드라마 :)

 

#볼만한영국드라마 #영어공부하기좋은영드

 

 

 

 

4. For All Mankind 포 올 맨카인드

#미드추천 #미국우주미드 #밀리터리미드

 

 

1960년대 미국 NASA 나사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난 처음부터 끝까지 본거는 아니고,

남편이 먼저 시작해서 중간중간 에피소드 몇편을 시청했는데,일단 그 시대의 인테리어나 옷차림, 자동차, 색감 등을 보는 재미만도 있는 드라마다.역시 모든 이들의 연기도 좋고, 구성도 좋고, 모든게 딱딱 잘 맞아떨어지는또 하나의 잘 만든 드라마 중 하나.우주관련 영화,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꼭 볼만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다나는 조만간 에피소드 1부터 정주행 예정!그리고 에드워드 역의 Joel조엘 너무 잘 생겼어...ㅎㅎ(미국인처럼 안생겼다 싶었는데 스웨덴 출신의 배우!)

 

 

 

5. The Mosquito Coast

#애플티비미드추천 #모스키토코스트

 

 

728x90

 

포스터만 보면 별로 보고싶지 않지만, ㅎㅎ꼭! 보길 추천한다.발명가 아빠의 고군분투하는 삶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드라마.비상한 머리를 지니고 있지만 범죄자라는 이름으로 FBI에게 쫓기는 신세인 엘리,그리고 그의 비상한 두뇌에 한 스푼 더 얹어끝내주는 말빨과 센스를 갖춘 마고,두 부부의 끊임없는 리얼한 도망자 신세가 여실히 담겨져 있다.그들을 보고 자라난 아이들의 생각과 행동도 흥미로운 드라마

 

 

 

 

6. Home 홈

#애플티비다큐추천 #미다큐추천 #디자인다큐

 

 

전 세계 각 국의 자연친화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디자인으로집을 짓고 꾸미고 구상한 사람들, 건축가의 이야기.개인적으로 첫번째 에피소드였던 스웨덴 가족의 그린하우스 집짓기 여정이 가장 좋았다.홍콩 건축가의 건축물도 좋았고 :)예쁜집, 새로운 아이디어을 얻고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다큐멘터리, 홈!

 

 

 

 

7. Physical 피지컬

 

 

 

몇주전에 새롭게 시작한 애플티비 오리지널쇼!미드센추리 인테리어, 디자인, 홈데코를 좋아한다면,그냥 드라마 보는내내 눈이 휘둥그레질것!예쁜 색감, 여주인공의 쿨한 마인드, 톡톡튀는 스토리,애플티비의 또 하나의 대작이 아닐까싶다.house-wife였던 여주인공이 에어로빅 강사로 돌연 커리어를 바꾸게 되는 이야기.극중 쉴라의 남편 데니는 정말 볼때마다 머리를 콩콩 박아주고 싶다 ㅎ열불나게 하는 캐릭터!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