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달리기, 수영

나이키 런 클럽 앱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방법

오트밀밀 2020. 9. 5. 04:06
반응형

운동으로 달리기와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즐겨 사용되곤 하는 나이키 런 클럽 앱

 

+

여담으로 네덜란드의 유명 스트릿 브랜드인 Patta에서도 최근에 코로나 이벤트(?)로 러닝 챌린지를,

이 나이키 런 클럽으로 연 적이 있다. 총 35km였나... 3주간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Patta 러닝 티셔츠를 줬었는데.

나는 이벤트가 끝나는 2틀전에 알아서 참여를 하지 못했던 슬픈 기억...

 

 

나이키 런 클럽 앱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 

 

 

 

초반에 나이키 런 클럽 앱을 사용하며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방법을 몰라 헤맸었다.

알고보면 매우 간단하고 쉬운 공유방법이지만 나같이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으니 방법을 공유 :)

 

반응형

▲일단 화면처럼 (하이라이트 된) 앱부터 실행

 

 

 

▲앱을 연 후 하단에 막대그래프 카테고리 클릭

 

▲ 물론, 공유하기에 앞서 과거에 뛴 흔적(?)/ 데이터가 있어야 함을 잊지말자

그중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싶은 러닝 히스토리를 클릭.

나는 편의를 위해 제일 위의 Sunday Morning Run 선택했다.

 

 

 

공유하고 싶은 러닝 히스토리를 클릭하면 상단 오른쪽으로 '쩜쩜쩜' ... 3개가 보인다.

한번 눌러주면

공유할건지(share) 러닝 히스토리를 수정할건지 (edit) 삭제할건지 (remove) 묻는다.

그럼 '공유(share)'를 선택 후 원하는 이미지를 사진찍거나 불러온 후

 

 

 

 

 

 

▲ 위와 같이 나이키 런 클럽에서 제공하는

공유하고 싶은 화면을 선택해 꾸민다. 나는 보통 노랑 하이라이트한 2번째를 많이 사용 :)

얼마나 뛰었는지 시간은 얼마나 됐는지 평균 속도등이 다 나와 한눈에 알아보기 편리하다.

 

 

 

 

결과물은 이렇게

 

728x90

매우 간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