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후지산 가와구치코/야마나카코 빵맛집) 무조건 와야함. Belle et Singe

오트밀밀 2024. 3. 18. 14:32
반응형

#후지산베이커리
#후지산맛집
#야마나카코빵집
#가와구치코맛집



“아니 왜 후지산에 이런 고급빵집이 존재하는거냐고!!”
라며 외치고 떠났던, 가와구치코/야마나카코 프랑스식 베이커리 Belle et Singe


도쿄에 있으면 좋겠구요 ㅠ-ㅠ


그만큼 맛있고.
지금껏 찾은 일본 내 베이커리 중 탑중의 탑이다






주말여행으로 떠난 야마나카코 숙소 바로 근처에 위치해 안들릴수가 없었어요.. 헤헿

#빵순이
#후지산빵집
#후지산베이커리
#가와구치코디저트
#가와구치코베이커리







초콜렛에 진심인 디저트 가게.

손수 초코바와 판초콜렛 등을 만들어 판매한다. Chocolate bar는 종류가 4-5개 정도 되는데 하나 사서 묵어보고는 “이 집은 찐이야 찐!!“라며 D와 짝짝짝 맞장구







타르트와 케익.
모두 영롱하구요.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음 ㅎㅎ
우리가 선택한건 Singe 조각케키.

굉장히 우아하달까.
일본 제과에서 많이들 사용하는, 초코와 오렌지 조합 마멀레이드에 약간의 럼의 맛 추가.

D는 한입 먹고는 본인 스타일아니라며 ㅎㅎ소스라쳤지만 내는 베이킹 클래스를 요기조기 많이 들어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







베이커리 안 작은 유리창으로는 직접 디저트를 만드는 모습도 관찰할 수 있다. 귀여운 마카롱이 동글동글 가득한 모습이 느므 예쁨






두개 남은 스콘.

내가 가져갈라했더니
바로 앞에 있던 손님이 홀랑 다 집어갔다..

아우





대신 크림슈를 골랐는데 극강임.
바닐라 크림이 가득했는데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딱 고소하고 은은하게 고급진맛






저거 내 생일 케익으로 해줄래
팅커벨로 고를게







개인적으로 마카롱 별로 안젛아하는데 이집건 다시 와서 먹어보고 싶었다






요런 작은 사각 초콜렛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이 좀 높으나, 초콜렛바 맛이 가늠도 못하게 맛있었어서. 눈에 밞혔음






카드도 현금결제도 가능한
후지산 야마나가코/가와구치코 디저트 맛집

로컬,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걸 보니 유명한 디저트집인게 분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