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도쿄 하라주쿠 맛집) 하라주쿠 교자로 Harajuku gyozaro

오트밀밀 2024. 4. 11. 22:00
반응형




오모테산도-하라주쿠를 돌아댕기다 가볍게 ㅎㅎ 교자를 먹고싶을때 들르면 좋은 도쿄 교자맛집을 추천한다.


#하라주쿠맛집
#하라주쿠교자로
#오모테산도맛집
#오모테산도교자
#하라주쿠점심





교자메뉴는 단 두가지!
야끼만두와 물만두.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존재하는 집이다.
오이, 양배추, 콩나물 무침과 생두부!

이번에 갔을땐 야끼만두와 물만두만 주문했었는데.
다음엔 각종 반찬들도 함께 시켜보고싶






사람 엄청 많아서 들어가는데도 줄서고. 들어가서도 주문한 음식 받는데만 다시 20-30분은 걸린것 같다


교자만두가 뭐라고 ㅜ-ㅜ


하면서 나도 기다리지영






한국어/영어 메뉴도 존재한다.
직원들이 외국인인거 엄청 빨리 눈치채서 ㅎㅎㅎ
외국인 인상이면 바로 저 메뉴 가져다 줄것임 호






기본 소스는
간장과 식초!






이날 약간 D랑 기분 틀어져서 ㅎㅎ

만두 먹는내내 말도 안하고.
난 물만두, D는 구운만두 주문했는데
서로 놔눠먹지도 않았다 ㅎㅎㅎㅎㅎ

.
.
.

물만두 일단 합격!
6조각 사실 너무 적고 ㅋㅋㅋㅋㅋ 12조각은 주문해야 배가 찰 것 같다.

야끼 만두는 내가 먹어보질 못했으니 크게 평할 순 없지만. 손님들 대부분이 구운교자를 물만두보다 훨씬 많이 주문한다. 후라이팬에 안굽고 여기 자체에서 만든듯한 널직한 사각 영업용 팬에 구워 나오는데 교자 만들어지는 광경만 보는것도 즐거운 ギョーザ屋!

참고로 이집은 현금결제만 가능하다.
카드 불가..

일본은 왜 이렇게 카드 안받는 가게들이 많은지 원 ㅠ-ㅠ

#도쿄맛집
#도쿄교자맛집
#도쿄교자
#오모테산도점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