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후지산/가와쿠치호 맛집) 가성비에 맛까지 챙긴, 미우라우동

오트밀밀 2024. 3. 10. 07:56
반응형

#후지산맛집
#가와쿠치코맛집
#가와구치호맛집
#후지산우동
#후지산가성비맛집
#후지산우동


두번째 후지산 나들이.
매번 라멘만 먹으러 다니다 이번엔 내 죠아하는 :)
우동집으로 점심을 정했다.

가와쿠치코 미우라 우동!

구글맵에 엄청난 리뷰가 있어 항상 가보고 싶은 마음 가득이었는데. 드.디.어!





간판만봐도 느껴지는 맛집스멜.
여행객보단 로컬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 우동맛집






내부는 요렇게.

모두 좌식으로 준비되어있고 사람 많으면 다른 일행과 테이블을 공유해야한다






후지산 가와구치코 미우라 우동 메뉴.
착한 가격!!

고기우동이 인기라고 적혀있어서, 너하나.
나는 내 좋아하는 미역을 선택! 와카메우동!!






상차림은 간단하게 마련돼있다.

우동 나오면 저 튀김옷 토핑은 반드시 뿌려먹어야함.
바삭바삭 부들부들. 별거옵지만 우동에 별미를 더한다





내 와카메우동.

와ㅏㅏㅏ
이래서 인기가 엄청난거구나!

면을 먹자마자, 국물을 마시자마자 기쁨의 미소가 번진다. 매우 쫄깃한 면발에 은은한 고깃국물의 따뜻한 우동 한그릇이 추운 후지산 여행에 행복을 더했던 맛





요건 D가 주문한 니쿠우동 (=고기우동)

우동 별로 안좋아하는 D도 맛있다고 난리였고,
양배추 안먹는 미국인인데 여기 양배추는 왜 맛있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 싹싹 다 먹음… ㅎㅎ






그래서 결국 한 그릇 다 먹고 면사리 추가한 미국인ㅋㅋㅋㅋ

허지만.. 도착했을때 배가 마니 고프다묜 면사리는 처음부터 같이 주문할 것을 권장한다. 한그릇 다 먹고 면사리만 주문했더니 면이 차가운 상태로 서빙이 돼 이미 한차례 다 먹은 미지근한 국물에 사리을 넣자니 좀 아쉬웠던 맛

그래도 진짜 면이 느므 맛있다.
찰지고 고소한 맛!




아름다운 가격.
면추가까지 해도 1100엔

반응형

 
 




카와구치코에 맛집이 굉장히 많지만 우동 좋아한다면 꼭! 들러보길 권하고 싶은 후지산 맛집이다 :-)

현금 결제만 가능
포장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