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후지산/가와구치코 맛집) 렌게라멘

오트밀밀 2024. 3. 14. 06:55
반응형

#렌게라멘
#후지산라멘
#일본교외여행
#후지산맛집
#가와구치코맛집
#가와구치코라멘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 렌게라멘 (아래참고)

후지가와구치코/후지산 맛집) 렌게 라멘 가와구치호

꼭 후지산을 올라가지 않아도, 예쁜 후지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일본 가와구치코. 후지가와구치코에 가면 보통 호우토우 맛집들을 많이 찾지만 미국인인 D에게 라멘면이 아닌 면은 면으로 통

totallyoatsome.tistory.com


후지산/가와구치코 지역 내 체인으로 운영되는 라멘집으로 이번엔 파칭코 옆에 위치한, 지난번에 갔던 지점보다는 조금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렌게라멘에 다녀왔다.

참고로, 야마나카코에서 온다면 요 지점이 가와구치코 지점보다 가까움






구글맵을 따라 오다보면 라면가게하나가 주차장 부지에 덩그러니 위치해 있어 잘 찾아온게 맞나? 싶을 수도 있다 ㅎㅎ






으.. 역사나 웨이팅.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12시40분쯤 도착했는데도 우리 앞으로 7팀이나 기다리고 있었다..ㅠ-ㅠ

가게에 들어서면 왼편으로 대기 리스트를 작성하는 종이가 놓여져있으니 본인이름과 인원, 어떤 자리를 선호하는지 동그라미치면 된다. 좌석의 경우 위 사진 내 맨오른쪽どちらでも를 동그래미치면 빨리 나는 좌석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가와구치코 지점은 여행객/외국인들도 많았는데 여긴 로컬들만 가득.

덕분에 좀 더 깔끔하고 조용하게 라멘을 즐길 수 있다





내가 주문한 스페셜 메뉴, 백짬뽕라멘.

우리나라 중국집 짬뽕만큼 야채와 해산물이 그득하진 않지만 내 좋아하는 양배추 가득, 새우 등이 적당히 들어있어 짬뽕 안 야채를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에겐 ㅎㅎ 제격이었던 라멘.

렌게라멘 특징이 양이 많고 라멘 국물이 짬쪼름. D는 항상 맛있다고 (미국인) 국물까지 통째로 ㅎㅎ 처리 ㅋㅋㅋ 하곤한다





요것이 기본 렌게라멘.
구우읏!!

이날 이집 최고의 메뉴인 차항 볶음밥도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읍다…

렌게라멘 차항 (중국식 볶은밥) 은 이전 포스팅에서 확인주세요 💌

후지가와구치코/후지산 맛집) 렌게 라멘 가와구치호

꼭 후지산을 올라가지 않아도, 예쁜 후지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일본 가와구치코. 후지가와구치코에 가면 보통 호우토우 맛집들을 많이 찾지만 미국인인 D에게 라멘면이 아닌 면은 면으로 통

totallyoatso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