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일본 오사카 여행) 난바맛집: 가성비/저렴한 우동 맛집. 두번이나 찾은 난바 우동!

오트밀밀 2024. 1. 13. 20:50
반응형

#오사카맛집
#오사카난바맛집
#난바우동
#난바고기우동
#난바카레우동
#오사카가성비맛집
#오사카저렴한맛집

오사카 맛집 난바 우동 입구



밤야간버스를 타고 오사카에서 첫 맛진 점심을 먹고 싶어 찾아간 오사카 난바우동. 점심시간에 딱- 방문한지라 바로 들어갈 수 없었던, 대기줄이 길었던 난바우동이기도 했다 :-(



오사카 난바우동 메뉴. 주문은 일본 어디에선처럼과 같이 ㅎ자판기를 이용하게 돼 있다. 카드 사용 불가! 현금만 받음




차례가 돼 난바우동에 들어서면 바로 왼편으로 자리잡고 있는 난바우동 주문 자판기.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부담없이 먹기 좋은 한끼!







소규모 우동맛집으로 ㄷ자 모양의 바 형식으로 우동을 즐길 수 있다. 오픈 키친안에 뭔가 복작복작 많은 주방 도구와 면, 삶는 기계가 모두 위치해 있는데 그 복잡함 속에도 체계가 갖혀져 있어 우동 주문과 동시에 샤샤샥- 빠른 서빙을 보장하는곳  






내가 주문한 키츠네우동(유부우동).
양이 적지만 말해모하나. 유부우동은 언제나 먹어도 사이고! 뜨끈한 우동국물에 쫄깃한 면발, 키츠네 우동만의 달짝지근하고 고소한 유부맛이 일품이다







다른 사람들은 어떤 우동들을 많이 먹나 살펴보니 보통들 고기 우동을 많이 주문하는 모습이었다







그래서 다른날 다시 찾은 난바우동.

고기우동도 먹어보고 싶고. D에게 카레우동을 소개시켜주고 싶었다





둘이와서 세 그릇 주문하는 우리 ㅎㅎㅎ

일단 고기우동 너무너무 맛있다! 역시나 국물 굿! 고기도 부들부들한게 정말 거침없이 입맛으로 넣을수있었던 맛있던 우동!

카레우동도 아주 괜찮은데 두그릇을 시켜 다 먹으려 하다보니 먹다 조금 질림 ㅎㅎㅎㅎ 두그릇을 시킨 이유는 D가 워낙 카레를 좋아하기 때문이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그의 입맛엔 맞지 않았다 ㅠㅠ 내 입맛엔 괜춘했는데. 그가 좋아하지 않은 이유는, 카레가 너무 진해서 broth가 해비하다는 평론. 나는 개인적으로 진한 카레우동도 연한 카레우동도, 둘다 맛있게 잘 먹는지라 ㅎㅎㅎ 만족스럽게 먹고온 오사카 난바우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