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미국

미국 캘리포니아 일상) 엘에이 LA 코리아타운 한인슈퍼마켓 Hmart/ H 마트 마당몰점

오트밀밀 2022. 7. 30. 14:54
반응형

엘에이 코리아타운에는 없는게 없다.

대부분의 한국 식재료, 옷, 소품, 다이소까지 다 있고 ㅎ 설빙에 엽떡에 ㅋㅋㅋ

한국에서 인기있고 잘 되는 브랜드들은 거진 엘에이 코리아타운에서도 찾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주르도 있음)

거기에 더해 무려 우리은행, 신한은행 아메리카 지점까지 있고 :)

 

그 중 내가 자주 다니는,

엘에이 한인타운 웨스턴가에 있는 에이치마트 Hmart

엘에이 한인타운에만 무려 3곳의 지점이 있는, 체인 한인마트/ 슈퍼마켓이다

 

#la코리아타운h마트

 

 

 

엘에이 한인타운 마당몰에 있는 에이치마트는 지하에 위치해 있으니

마당몰에 당도해서 에이치마트가 보이지 않는다면

에스컬레이터나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가길 :)

 

에이치 마트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보이는곳은 신선채소와 과일이다.

청경채도 있고, 시금치도 있고, 두부도, 무도, 배추도, 새송이 버섯도, 깻잎도 있고 수박 복숭아 딸기 등등.

가격대가 높은거는 높고 괜찮은건 또 괜찮으니 골라서 쇼핑을 하는게 좋으며,

매 주차별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어 매주 발행되는 에이치마트 카탈로그를 확인하고 가는것도

 

엘에이 한인마트에서 장보는 팁이라면 팁이 되겠다 :)

 

 

 

 

만두는 항상 세일 하는 상품이 몇가지 있다.

이날은 세일을 해도 가격이 높아서.. 눈길을 주지 않았음 ㅎ

 

 

 

 

우리나라에서 찾을 수 있는 고기부위도

엘에이 한인마트에서 거진 찾을 수 있다.

삼겹살 오겹살은 빠질 수 없는 품목.

지난번에 에이치마트 요 지점 말고 다른지점에서 오겹살 사서 구워먹어봤는데,

쫄깃쫄깃 너무나도 맛있었다. 대만족!

 

 

 

웅장한 스케일 ㅋㅋㅋㅋ

고기만 한 벽을 매우고 있고 재워둔 불고기 같은것도 다른한편으로 말끔하게 진열돼 있어

먹을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되는 엘에이 코리아타운이다 

 

 

전류, 생선도 구워놓은 것도 팔고있음.

생선도 종류가 다양하다. 꽁치, 조기, 연어 등등

 

 

 

쇠고기 장조림, 꽃게튀김, 편육, 깻잎, 고추장 불고기도 찾아볼 수 있으며

 

 

 

 

형형색색 스프와 국거리도 이미 조리해놓은걸 많이 판매한다.

반응형

반찬하기 싫을때 위에처럼 만들어온 반찬 그냥 사다먹기 매우 좋음.

콩자반, 젓갈, 멸치조림 등등 종류도 가지각색

 

 

 

 

명란젓도 파는데 늠나 비싸다 ㅠㅠ 한국에서도 비싸고 미국에서도 비싸고 ㅎㅎ

 

 

 

떡도 종류별로 많다. 오메기떡, 모찌떡, 찹쌀떡 등등

 

 

샐러드도 이미 포장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고.

식혜도 마카롱도, 풍족한 엘에이 한인마트 에이치마트 :)

 

 

나는 항상 전기밥솥에 밥을 지어먹기 때문에 햇반은 따로 필요는 없지만.

가끔 전기밥솥조차 사용하기 귀찮을때는 ㅎㅎㅎ 생각나는 햇반.

7불이면 나쁘진 않지만 밥솥에 해먹는게 그래도 경제적이니까.

시선을 돌린다

 

 

라면의 향연.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다 ㅎㅎ 벽 한쪽으로 다 라면인 코너가 있음 ㅋㅋㅋㅋ

 

 

김밥도 팔고, 튀김도 팔고.

조리식품 코너가 잘 되어 있어서 귀차니즘이 발동할때면 딱이다.

하지만 먹고싶은거 다 집었다가 장바구니 가격보고 놀라니 조심 ㅎㅎ

 

 

 

 

김, 미역, 티 종류는 우습지도 않고

 

 

 

된장 고추장 장류에 간장도 종류가 여러가지다

 

 

엘에이 한인마트 만세!

 

LA Hmart 엘에이 마당몰 에이치마트 한인마트/슈퍼마켓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