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미국

미국 차량공유앱) 라스베가스 렌트카 저렴한 곳. 투로 Turo 예약하기 (캘리포니아/라스베가스 렌트카로 제격!)

오트밀밀 2023. 8. 8. 11:18
반응형

#미국렌트카 #라스베가스렌트카 #라스베가스투로 #라스베가스저렴한렌트카 #라스베가스차량공유앱 #투로앱운전면서 #라스베가스렌트카추천

 

 

미국에서 여행할때 항상 차가 필요한건 아니지만, 역시나 있으면 편한것.

그리고 라스베가의 경우 대중교통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고

라스베가스 스트립 빼고는 기타 여행지는 모두 위치가 분산되어 있어서,

차량/렌트카 없이는 여행이 정말 어려운 도시 중 하나다.

 

나도 금번 라스베가스 여행 시 렌트카비용도 만만치 않고. 운전하는것도 귀찮고 ㅎㅎ 해서

"렌트카 빌리치 말까? "우버랑 리프트 타고 다닐까?" 했지만 막상 렌트카 빌리고 라스베가스 운전하면서 다니니 이렇게 편하고 행복할수가 없었다 :)

그래서 소개하는, 라스베가스 렌트카 이용 시 유용하게 쓸만한 앱

 

투로 Turo!  

▲ 아이폰에서 요 투로앱을 찾으면 되요

 

 

▲ 라스베가스에서 Turo 투로 이용해 렌트한 차량 2014년도 피아트 500 그린!

 

 

 

▲ 투로앱을 다운받고 맨 위 검색창에 여행지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 투로는 Map맵, 지도 베이스로, 묶는 숙소, 아니면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렌트할꺼면 공항 기준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위치에 따라 렌트카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위치가 투로맵에 잘 뜨지 않는다면 라스베가스 우편번호를 이용해 검색도 가능!

우편번호로 검색해 렌트카를 찾으면 더 상세하게 내 근방에 어떤 차량이 가능한지 알 수 있다.

 

 

 

 나는 내 에어비앤비, 그리고 여행하는 날짜 중 가장 저렴한 차량을 찾고 있었고.

그러다 찾은 안드레아의 2014년식 피아트 500  

 

** 투로 이용 시 유의할 점**

 

1. 신용카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한다.

최종적으로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 :)

 

2. 차량 공유앱이기 때문에 차량 보유하고 있는 주인별로 policy, 규정이 모두 다 다르다.

영어라 어려움이 있긴하겠지만, 그냥 넘기지 말고 하나하나 살펴보고 차량 예약할 것

 

3. 차량별로 장기 렌트 시 할인폭이 적고 높은걸 예약시 확인이 가능하다.

가격 비교해서 예약하길! 

 

  투로에서 원하는 차량을찾아 Book this trip을 클릭해 렌트카 예약을 완료한 모습.

예약이 제대로 됐다면 위와 같은 페이지와 함께 투로 로그인 시 등록한 이메일로 컨펌 메일도 받게 된다

 

 

*** 투로 예약하는 방법은 간단! ***

 

1 결제 카드 등록하고

2 검색창에서 가까운 위치를 찾고, 차량을 찾고, 날짜를 기입하면 대략 얼마를 최종 렌트카 비용으로 결제하게 될지 보인다

3 마음에 드는 금액이면 Book this trip을 누르고 insurance까지 선택해주면 렌트카 예약 완료!

 

 

  투로 보험의 경우 3가지 정도로 선택할수 있고 나는 가장 저렴한 minimum protection plan을 이용해 예약했다.

라스베가스 지리를 잘 알기도 알았고, 보험은 보험일뿐... 사고 안나게 잘 타고 다니면 되니까 :)

안드레아가 빌려준 피아트 500의 경우 오른쪽사진과 같은 Rule이 있었다.

차량 owner마다 규칙/규정이 다 다르니 잘 살피길!   

 

 

 

  렌트카 픽업하는 당일날.

차주에게 메세지를 보내 차량에 걸려있는 락을 풀고 키를 받아야한다. 내 렌트카의 경우 운전석 유리창에 저런 security lock이 걸려있었고, 안드레아가 보내준 4자리 숫자를 뿅뿅- 누르자 숨겨져있던 차 키를 발견할 수 있었다.

아 그리고 차 키 인계에 앞서, 본인 운전면허증을 사진찍어 보내줘야 4자리 숫자 키를 차주가 건내주게 되어 있다. 그러니 잊지말고 차량 픽업 때 운전면허증 들고갈것!

 

  차키를 받았다면 차량 외부/내부 살피는건 필수. 어디 페인트 나간곳은 없는지, 찌그러진데는 없는지, 고장난건 없는지 꼼꼼히 살펴 당장 고쳐야하는게 있다면 고쳐서 운전을 시작하자. 나의 경우 rear mirror 조정하려했더니 뚝- 떨어지는바람에, 바로 고쳐서 사용함 ㅋㅋㅋㅋ

 

차량 안쪽,바깥쪽 사진 다 찍으면 투로 앱에 모두 저장이 되며 차주와 모든 사진이 공유된다. 그리고 차 돌려줄때 기름 풀로 채워서 돌려줘야하기 때문에, 기름도 빌릴때 어느정도 있었는지, miles 마일도 어느정도에서 시작했는지 사진찍어 두는게 좋음! 예약한 시기동안 너무 많이 차량을 운전하고 다니면, 예약 시 지정되어 있는 마일이 넘게되면 마일당 추가 비용을 더 지불하게 되어 있다. 그래서 너무 쏘다니지 않는것도 ㅎㅎ 중요함 ㅋㅋㅋㅋ 

Have a safe trip in Vegas!

 

▼ 라스베가스 공유렌트카. 아이폰으로 투로 Turo 다운받기 ▼

반응형
 

‎Turo - Find your drive

‎Turo is the world’s largest peer-to-peer car sharing marketplace where you can book any car you want, wherever you want it, from a vibrant community of local hosts across the US, UK, Canada, and Australia. Whether you're flying in from afar or looking

apps.app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