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살이/일본

일본 도쿄생활/일상) 도쿄 신주쿠 고양이 카페 모카 Cat cafe Mocha

오트밀밀 2023. 12. 13. 22:22
반응형

 
 
 
이제는 고양이를 기르지 못하는 상황이라. 도쿄에서 갈만한, 괜찮은 고양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신주쿠에 위치한 고양이 카페 모카!
 
 

 
 
 
카페에 들어서면 위의 사진처럼 :)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의 이름과 사진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한 가득 :)
예쁜 고양이들이 가득한 :) 도쿄 신주쿠 고양이 카페 모카!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고양이들이 얼마나... 영악한지 ㅎㅎㅎㅎ 밥을 주지 않으면 내게 오지 않는다는 사실. ㅎㅎㅎ
나도 카페에 들어서서 한참을 고양이와 접선하지 못하고 있다가 운이좋게! 한 고양이가 레이더망에 들어와 덥석! 자리를 잡아 시간을 보내고 왔다
 
 

 

▲ 이렇게 운이 좋으면 :)
 

 
고양이들에게 밥을 주지 않아도, 고양이들이 쉬는 자리에 살포시 앉아 고양이들을 쓰다듬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만족스러워~~~
 
참고로, 고양이 카페 모카에서는 고양이가 나를 찾아(?)와 요청하지 않는 이상 ㅎㅎ 안거나 들어 올리는 것은 금지!
 
 

 
 
 
도쿄 신주쿠 고양이 카페 모카 MOCHA 의 특별 서비스.
 
비용을 더 지불하면 원하는 고양이를 선택하고 해당 고양이와 독사진을 ㅎㅎ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위 사진의 일본 여성분이 비용을 대체 얼마를 낸건지는 모르겠으나 ㅎㅎㅎ 직원들이 거의 3명이 붙어서 저 고양이를 손님에게 가져다주고 자유롭게 고양이를 안아보도록 독려하며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다 ㅎㅎ
 
이날의 수퍼스타는 고양이가 아니라 저분이었음... ㅎ
 
 

 
 
 
조명도 공기도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로 정돈 되어있어 카페에 들어서는 순간 "아 이곳이 천국이야"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도쿄 신주쿠 고양이카페 모카 :)
 
한 가지 더 아쉬운 점이라면, 카페가 신주쿠에 위치하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아도 너무 많다;; 발 디딜틈 없다는걸 여기서 실감 할 수 있음
 
 

 

▲ 도쿄 신주쿠 고양이 카페 모카 주말 이용 가격. 입장부터 결제까지 모두 키오스크를 이용하게 되어 있다

 
 
카페 이용 금액도 착하진 않다 ㅠ-ㅠ 고양이 카페에 입장하는 순간 자동으로 음료 비용이 추가되는데 나는 그것도 모르고 카페 이용하는 동안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음료 기계를 만져보지도 못하고.... 돈만 내고 온 안타까운 사연 ㅎㅎ
 
평일과 주말 이용금액도 다르니. 고양이 카페 홈페이지 혹은 인스타그램에 가 금액을 확인하고 카페 방문을 할 것을 권장한다. 카페 비용은 이용시간으로 책정 되기 때문에(10분마다 금액 올라감) 입장 시간을 잘 생각해서 30분만 이용할건지. 1시간을 이용할건지 등등. 계획을 세우고 들어가길 추천함. 최대 입장료가 책정되어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자리는 비좁고 고양이들은 왠만해서는 내게 오지 않고 ㅎㅎㅎ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ㅎㅎㅎ 카페를 이용할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
 
 

▼ 도쿄 신주쿠 고양이 카페 모카 이용금액/가격 확인하기 ▼

 

반응형

新宿店|猫カフェ MOCHA(モカ)

catmocha.jp

 
 

▼ 신주쿠 맛집: 초밥이라면! 컨테이너 벨트 스시 맛집 카이텐스시  

 

일본 도쿄생활/일상) 일본 도쿄/동경 스시.초밥맛집: 신주쿠 카이텐스시 누마즈코 Kaiten Sushi Numazu

#일본도쿄스시맛집 #일본도쿄여행 #도쿄여름여행 #도쿄스시맛집 #신주쿠스시맛집 #신주쿠맛집 #도쿄신주쿠접시스시 #도쿄컨베이어벨트초밥 #신주쿠초밥맛집 도쿄에서 10년이상 거주하고 있는

totallyoatsome.tistory.com

 

▼ 시부야 맛집: 가성비 최고! 신파치 식당  

 

일본 도쿄생활/일상) 도쿄 시부야 가성비 최고 생선구이 정식맛집: 신파치 식당 시부야

아직 집에서 생선굽기를 시현하지 못하고 있는 ㅎㅎ 나같은 자취생에게 좋은, 도쿄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일본 생선정식 체인, 신파치 식당. 도쿄 중심가에서 많이 찾을 수 있는 체인으로 나

totallyoatsome.tistory.com

 

반응형